본문 바로가기
낚시 조행기/견지

2015년 7월 31일 차탄천 삼형제 바위 피라미 견지낚시

by 여울愛 2016. 11. 15.
반응형
전날 그렇게 잡고도 또 생각이나 다시 물가에 섰습니다.

피라미 낚시의 좋은점은 좀 느긋하게 일어나서 낚시를 해도 피라미는 배신하지 않습니다.

천천히 10시쯤에 일어나 씻고 밥먹고 낚시집에 들려 깻묵과 우리 더기를 사서 다시 차탄천으로 향했습니다.

그 유명하다던 차탄천 삼형제 바위 누치와 잉어들의 놀이터라는 그 곳에서 저는 피라미나 낚고있네요.

사실 이제 슬슬 바닦고기가 궁굼해지기도 해서 누치와 잉어 도전 해보고싶습니다. 임진강 수위가 좀 안정되면 이번엔 가까운 비룡대교를 먼저 탐색할 예정입니다.

사진기도 좋은걸로다가 살까 고민중...ㅎㅎ


앞에 보이는 바위가 삼형제 바위입니다.

멀리 보이는 바위뒤로 흐르는 강이 한탄강입니다.

이곳이 왜유명한지 알것 같습니다. 장마지고 한탄강에 흑탕물이 흐르면 차탄천의 맑은 물길로 고기들이 이동하는 길목인거 같습니다. 차탄천 삼형제바위 치시면 조행기 많으니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물살이 빨라서 불거지큰거 낚이면 손맛이 무슨 붕어 한 7~8치 정도급의 손맛을 느끼게 해줍니다. ㅎㅎ 이 맛에 견지합니다!!





제 낚시자리 물살 죽는 곳으로 내려가서 낚으면 한 3~4미터 전방에서 계속낚이고 지겨워지면 다시 위쪽 물살 쎈곳으로 올라가 진한 손맛 한번 느끼고 정말 즐거운 낚십니다!!!




오늘도 수많은 피라미를 잡아서 손질하는데 또 30분이 넘게 걸리고 허리아프고 ㅎㅎ 그래도 매운탕 좋아해서...
그리고 몸으로 느끼는 건데 피라미 잡고기 매운탕 끓여먹고 아침에 일어나면 똘똘이가 죽을 생각을 안합니다. 마치 장어 먹은 날처럼 그래서 아~나한텐 민물고기가 궁합이 맞구나 하면서 더 다니는 지도..ㅎㅎ
반응형